전체뉴스

변정수, 뺄 살이 없는데?…마네킹 몸매에도 '다이어트는 포기 못해'

김준석 기자

입력 2021-07-16 08:33

수정 2021-07-16 08:33

more
변정수, 뺄 살이 없는데?…마네킹 몸매에도 '다이어트는 포기 못해'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모델 출신 방송인 변정수가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변정수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옷이 얇아지는 여름은 구군분투합니다 #오늘아님주의 쉐이크 반응 뜨겁네요 가수 아델 때문에 유명해진 서트푸드 저도 따라해 봤어요 다욧은 하고 픈데 맛있는건 많고 안먹으면 기운처지고 운동도 조금하면서 식단 조절해봅시다"라고 다이어트에 돌입했음을 알렸다.

이어 변정수는 "서트푸드 단기다이어트는 1~3일까지는 고기와 생선은 제외해야한다는 제약이 있으며, 채소와 견과로만 구성된 식단으로 1000칼로리로 철저하게 제한하여 섭취! 4일~7일에는 육류와 생선등의 동물성 단백질을 추가해서 1500 칼로리를 넘지 않도록 유지해 주시는 것이 핵심으로 가볍게 따라하시기에는 무리가 있으며, 영양불균형을 초래하실 수 있습니다. 서트쉐이크는 이런 영양불균형없이 지속가능한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합니다. 야채주스는 abc주스로 11종의 비타민, 15곡 곡물 효소분말, 17종 유산균을 가득 담았습니다 균형잡힌 식단해봅시다. 이따 11시 저의 식단 공개할께요"라며 자세하게 다이어트에 대해 설명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다이어트가 필요 없을 정도로 앙상하게 마른 팔과 다리를 자랑하고 있는 변정수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변정수는 필라테스를 통해 완벽한 몸매를 만들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변정수는 지난 1994년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