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우리동네 클라쓰' 이수근 "초창기 나의 '국민일꾼' 캐릭터 보여드릴 것"

이승미 기자

입력 2021-07-16 11:19

'우리동네 클라쓰' 이수근 "초창기 나의 '국민일꾼' 캐릭터 보여드릴 것…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이수근이 '우리동네 클라쓰'에서 보여줄 모습에 대해 말했다.



16일 오전 LG헬로비전 새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클라쓰'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화상 연결로 진행된 가운데, 김수로, 이수근, 이진호, 이혜성, 나태주, 몬스타엑스 민혁, LG헬로비전 박현우 콘텐츠제작센터장이 참석했다.

이날 이수근은 "초창기 이수근을 있게한 국민일꾼이라는 캐릭터를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서 마을분들과 함께 찾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진지한 모습도 많이 보여드리고 좀 다른 모습도 보여드릴 것 같다"고 덧붙였다.

'우리동네 클라쓰'는 점차 잊혀가는 전국 각 지역을 찾아가 문화 공간, 맛집 등 새로운 공간을 탄생시켜 해당 지역을 화려한 명소로 화끈하게 부활시킬 신개념 동네 메이크 오버 프로그램이다. 이수근, 김수로, 이진호, 이혜성, 나태주, 조엘, 민혁이 '핫플 원정대'로 나선다. 지역채널 25번과 더라이프 채널을 통해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사진 제공=LG헬로비전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