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환승연애' 명장면 재소환 '내마음나도모르(비)디오' 공개…극강 몰입감

고재완 기자

입력 2021-07-16 08:42

'환승연애' 명장면 재소환 '내마음나도모르(비)디오' 공개…극강 몰입감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가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사랑에 힘입어 리얼리티 명장면을 한데 모은 '내마음나도모르(비)디오'를 공개했다.



첫 회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인기궤도를 달리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는 여세를 몰아 앞서 공개된 첫 OST '해가 될까'를 비롯해 '내마음나도모르디오'까지 추가 공개하며 화제 몰이에 나섰다.

'해가 될까'는 가수 WOODZ(조승연)가 가창에 참여한 곡으로, 서로에게 빛이 되어주던 관계도 곧 먹구름 낀 비가 되기도 하고 다시 포근함이 되기도 했다가 독이 되기도 한다는 은유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앞서 '해가 될까'는 공개 후 출연자들의 감정선을 더욱 극대화해 보는 이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했다. 상상만으로도 아찔한 헤어진 남녀의 동거, 그리고 그 속에서 오고 가는 복잡한 감정과 새로운 설렘을 자극하며 잠자던 연애세포를 깨운다.

이번에 공개된 '내마음나도모르디오'는 '환승연애'의 주요 장면들이 담겨 있다. 헤어진 연인인 8명의 남녀가 어색하게 처음 만난 스토리부터, 이들이 한 집에 살며 얽히고설키면서 생겨나는 감정의 파도가 '환승연애'에 더욱 몰입하고 빠져들게 만든다.

특히 마음대로 되지 않는 상황과 혼란한 주인공의 이야기를 따라가듯 묘사한 '내마음나도모르디오'를 접하다 보면 우리 모두가 겪었던 각자의 사랑과 이별 후의 감정을 공감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X가 누구인지 공개 전과 후 다르게 보이는 출연자들의 반응을 다시 살펴보는 것도 '환승연애'를 즐기는 또 다른 방법 중 하나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