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솔이, 2세 준비 한다더니 커피 광고 노리나?...'박성광♥' 또 반할 청순미

정안지 기자

입력 2021-07-09 15:13

수정 2021-07-09 15:14

more
이솔이, 2세 준비 한다더니 커피 광고 노리나?...'박성광♥' 또 반할…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방송인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한 편의 광고를 완성시켰다.



이솔이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날이 흐려서 사진도 흐릿흐릿"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외출에 나선 이솔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카페를 찾은 이솔이는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블랙 원피스를 입고 청순미 가득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커피를 마시는 자연스러운 동작은 마치 한편의 광고를 연상케 했다.

특히 이솔이는 큰 눈망울을 자랑하며, 환한 미소를 짓는 등 아름다운 미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솔이는 최근 10년간 다닌 제약회사를 퇴사한 사실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이후 박성광은 한 라디오에 출연해 "아기도 준비해야 하고"라며 2세 계획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러한 가운데 이솔이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이제는 엽산도 챙겨먹습니다"라면서 임신을 준비 중인 일상을 공유하기도 했다.

한편 박성광과 이솔이는 지난해 8월 15일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현재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