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눈치코치' 이수근 "넷플릭스 눈치 챙겨!..내 매력 절대 놓지 못할 것"

조지영 기자

입력 2021-07-07 11:13

'눈치코치' 이수근 "넷플릭스 눈치 챙겨!..내 매력 절대 놓지 못할 것…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개그맨 이수근이 "넷플릭스에서 절대 나를 놓지 않을 것 같다"고 말했다.



7일 오전 유튜브 라이브 생중계 채널을 통해 넷플릭스 코미디 스페셜 '이수근의 눈치코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이수근과 김주형 PD가 참석했다.

이수근은 "내가 아는 스탠드업 코미디는 해외 코미디밖에 없다. 많은 관객 속에서 뜨거운 호응을 받는 모습을 상상했는데 지금 그럴 수 없다. 와주신 관객이 조금이라도 있었다. 그분들과 의미있는 시간을 보낸 것 같지만 개인적으로는 아쉬움도 있었다. 얻는 게 많은 프로그램이었다. 넷플릭스에서 절대 나를 놓지 않을 것 같다. 넷플릭스가 눈치가 있으면 한 번 더 하지 않을까 싶다. 코로나19 팬데믹이 사라지면 엄청난 쇼를 만들어줄 것 같다"고 특유의 재치를 더했다.

'이수근의 눈치코치'는 25년간 누구보다 빠른 눈치력으로 치열한 예능 정글에서 살아남을 수 있었던 노하우와 사람 이수근의 인생 이야기를 담아낸 넷플릭스 스탠드업 코미디다. 오는 9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사진=넷플릭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