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내 외모 조합 맘에 들어"..'미우새' 문채원, 과거 사진 공개→모태미녀 증명

김수현 기자

입력 2021-07-04 23:36

more
"내 외모 조합 맘에 들어"..'미우새' 문채원, 과거 사진 공개→모태미…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모태미녀인 배우 문채원의 어린시절 사진이 공개됐다.



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배우 문채원이 스페셜 MC로 찾아왔다.

'한복이 잘어울리는 배우' 대표주자 중 하나인 문채원은 어린시절부터 한복이 잘어울렸다고. 문채원은 "눈코입 뭐 하나 자신있다기보다 조합이 마음에 든다"라고 겸손하게 말했다.

이어 문채원은 돌잔치 사진에 "돌잡이 때 돈을 잡았더라"고 말했고, MC 신동엽은 "저 때부터 한복이 잘 어울리기 시작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서장훈은 "저는 목 밑으로는 다 마음에 든다"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모벤져스는 "그럼 채원 씨는 '발바닥 위로 다 괜찮다 해라'라고 했다"라고 농담했다.

서장훈은 "만약 나중에 남편이 배우인데, 남편에게 봉준호 감독의 제안이 왔는데 생각보다 베드씬이 좀 많다고 하면 어떨거 같냐"라 묻자 문채원은 "약올려?"라면서도 "당연히 해야한다. 제가 안볼지언정 할 건 해야 한다"라고 답했다.

한채원은 "누구에게 운전 연수를 받고 싶냐"라는 말에 김종국을 뽑았고, 서장훈은 "옆에서 좌회전! 우회전! 아니야! 이러는데 그런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구나"라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