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日남친♥' 이세영, 20인치 허리+애플힙 자랑 '킴 카다시안 안 부러워'...쌍수 후 미모까지 폭발

정안지 기자

입력 2021-07-02 00:32

수정 2021-07-02 05:02

more
'日남친♥' 이세영, 20인치 허리+애플힙 자랑 '킴 카다시안 안 부러워…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개그우먼 이세영이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이세영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스토리를 통해 "새로운 프로필"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이세영의 프로필 사진이 담겨있다. 청순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뽐낸 이세영. 깊어진 눈빛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키 163cm에 몸무게 43kg인 이세영은 과감하게 몸매가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촬영을 진행했다. 가녀린 쇄골과 잘록한 허리라인이 돋보였다. 또한 허리 사이즈 20인치인 이세영은 운동으로 완성한 애플힙을 자랑,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이세영은 "고마운 사람들"이라며 셀카 사진도 게재, 화려한 메이크업 속 쌍꺼풀 수술 후 인형 같은 미모를 자랑 중인 모습도 시선을 모았다.

이세영은 최근 외모 콤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해 쌍꺼풀 수술, 눈매교정술, 윗트임, 뒤트임, 밑트임을 했다고 밝혀 이목을 끌었다.

한편 이세영은 지난 2019년부터 재일교포 남자친구와 열애 중이다. 현재 이세영은 남자친구와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를 운영 중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