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터널 리턴', 22일부터 다음게임에서도 서비스 시작

남정석 기자

입력 2021-07-01 14:48

수정 2021-07-01 14:49

'이터널 리턴', 22일부터 다음게임에서도 서비스 시작


님블뉴런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함께 서비스하는 생존 배틀 아레나 게임 '이터널 리턴'을 오는 22일 다음게임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를 앞두고 1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다음게임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하는 모든 유저에게 '현우' 캐릭터와 '뒷골목 현우' 스킨을 제공한다. 또 사전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과 한정판 장 마우스패드 등을 제공한다. '이터널 리턴'은 22일부터 다음게임을 통해 카카오 아이디만 있으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기존 스팀 서비스와 동일한 서버에서 전세계 게이머들과 함께 '글로벌 배틀 아레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또 다음게임 속 친구 추가 기능과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캐릭터 공략 및 각종 업데이트 정보를 손쉽게 접할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을 통해 총 32종의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게임머니 50% 추가 획득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으로, 2주 단위로 진행되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콘텐츠가 추가되고 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