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MLB 9이닝스21',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맞아 이벤트 실시

남정석 기자

입력 2021-07-01 14:39

수정 2021-07-01 14:39

'MLB 9이닝스21',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맞아 이벤트 실시


컴투스는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을 앞두고 모바일 야구게임 'MLB9이닝스21'에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MLB 9이닝스21'은 메이저리그(MLB)를 기반으로 한 컴투스의 대표 모바일 야구게임으로, 메이저리그 어드밴스드 미디어(MLBAM), 메이저리그 선수협회(MLBPA)와의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MLB 모든 구단의 정보를 그대로 반영하고 있다. 우선 '올스타 기념 7일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고급 선수팩', '골드 복권' 등 각종 게임 아이템을 매일 보상으로 지급하고, 7일의 누적 출석을 기록할 경우 인기 아이템 '올스타 선수팩'과 '스킬 변경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더불어 5일부터 약 2주간 진행되는 '올스타 올빙고 이벤트'는 유저가 게임 플레이 후 획득한 참여권을 통해 빙고판을 완성하고 보상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빙고판은 총 2회까지 완성이 가능하며 누적 참여 결과에 다양한 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 오는 14일부터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이번 시즌 MLB 올스타 선수의 라이브 다이아몬드 카드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참여 유저 모두에게 제공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