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레전드 가수 인순이 "데뷔 44주년, 매 순간이 기적"('그대에게')

고재완 기자

입력 2021-06-30 09:04

more
레전드 가수 인순이 "데뷔 44주년, 매 순간이 기적"('그대에게')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TBS 음악공연 프로그램 '힐링 스테이지 그대에게' 시즌 2가 30일 오후 10시 30분, '그대에게 B-SIDE'를 방송한다. 이번 'B-SIDE'의 첫 주인공은 23일시즌 2의 포문을 열어준 가수 인순이다.



'그대에게 B-SIDE'는 뮤지션의 음악 인생을 담은 별도의 인터뷰와 라이브 무대를 재편집한 음악 다큐멘터리로 '힐링 스테이지 그대에게' 시즌 2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힐링 스테이지 그대에게' 시즌2는 LP의 양면에서 착안해, 뮤지션의 음악적 면모와 멋진 무대를 담은 'A-SIDE', 무대 뒤 뮤지션의 인간적인 모습과 마음속 이야기를 들려주는 'B-SIDE'를 격주로 방송한다. 제작진은 "A-SIDE를 통해 화려한 무대를 보여드렸다면, B-SIDE는 뮤지션이 아닌 사람 자체에 집중하고 싶었다." 며 기획 의도를 밝혔다.

이번 'B-SIDE'에서는 '국민가수' 인순이의 음악과 인생을 조명한다. 올해 데뷔 44주년을 맞이한 베테랑 가수인데도 무대에 설 때마다 긴장하는 이유, 한 장르에 국한하지 않고 다양한 장르의 곡에 도전하는 이유 등 가수 '인순이'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또한 힘든 시기 그녀를 지켜준 '기적'은 무엇이었는지, 방송을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

녹화를 마치고 인순이는 "마음속에 있는 많은 이야기를 풀어놓는 시간이었다" 며 "화려한 무대 뒤 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 행복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