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짝' 남규홍 PD, 새 연애 리얼리티 '나는 SOLO' 론칭…극사실주의 연애

고재완 기자

입력 2021-06-29 10:36

 '짝' 남규홍 PD, 새 연애 리얼리티 '나는 SOLO' 론칭…극사실주…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짝', '스트레인저'로 '연애 리얼리티의 대가'로 자리매김한 남규홍 PD가 skyTV의 버라이어티 채널 NQQ(엔큐큐)·SBS PLUS(SBS플러스) 채널과 손잡고 새로운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를 론칭한다.



남규홍 PD가 연출하는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나는 SOLO'는 '짝', '스트레인저'를 히트시킨 남규홍 PD의 신작으로, 이미 유튜브 및 SNS 등에서는 입소문이 퍼진 '준비된' 화제작이다. 일반인 출연자를 모집한다는 공고에 수많은 솔로남녀들이 지원서를 제출했고, 프로그램 관련 문의가 현재도 폭주하고 있다.

'짝'과 '스트레인저'로 탄탄한 팬덤을 쌓은 남규홍 PD의 신작 론칭 소식에 업계는 물론 네티즌들까지 비상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제작진은 "'솔로 천국', '솔로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 주위의 평범한 남녀들이 결혼을 염두에 두고 진짜 짝을 찾아나서는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이라며 "그동안 '짝'과 '스트레인저'로 사랑의 본질에 대해 진지하게 탐구해 안방에 신선한 충격을 던져온 남규홍 PD가 이번 '나는 솔로'에서도 또 한번의 파격을 시도하니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밝혔다.

한편 '나는 SOLO'('나는 솔로')는 오는 7월 NQQ채널과 SBS PLUS에서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