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지훈, 14세 연하 일본인 아내♥ 요리 솜씨 자랑 '진수성찬이네' "맛있게 먹을게요♥"

정안지 기자

입력 2021-06-28 18:56

수정 2021-06-28 18:58

more
이지훈, 14세 연하 일본인 아내♥ 요리 솜씨 자랑 '진수성찬이네' "맛…
사진=이지훈 인스타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가수 이지훈이 일본인 아내의 요리 실력을 자랑했다.



이지훈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녁 맛있게 먹을게요♥"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이지훈의 저녁 밥상이 담겨있다. 불고기, 미역국, 상추와 반찬들이 먹음직스럽게 놓여있다. 푸짐한 저녁 밥상은 아내가 남편 이지훈을 위해 준비한 것. 아내의 남다른 음식 솜씨는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이지훈은 이를 인증하며 자랑, 아내를 향한 애정으로 시선을 끌었다.

이에 앞서 이지훈은 "미안. 나만 진수성찬이라"라면서 아내가 정성껏 준비한 점심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때 아내는 계란후라이 위에 하트 모양으로 캐첩을 뿌려놓으며 신혼부부의 달달함을 뽐내기도 했다.

이지훈의 신부는 일본 국적의 1993년생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서로의 대한 확신과 굳은 믿음으로 얼마전 혼인 신고를 먼저 한 사실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한편 이지훈이 오는 9월 27일 결혼을 한다. 특히 이들 부부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에 합류해 행복한 신혼생활을 공개할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