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백종원 클라쓰' 백종원 "성시경 완벽해..행동도 따뜻"

문지연 기자

입력 2021-06-28 15:27

수정 2021-06-28 15:27

'백종원 클라쓰' 백종원 "성시경 완벽해..행동도 따뜻"
사진=KBS 제공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백종원 대표가 성시경과의 호흡을 언급했다.



28일 오후 KBS는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백종원 클라쓰'의 제작발표회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했다. 행사에는 심하원 CP, 기아영 PD, 백종원, 성시경이 참석했다.

백종원 대표는 성시경과의 호흡에 대해 "김성주 씨는 일반인들과 촬영할 때 최적화가 돼있다. 다만 상대 프로그램을 너무 많이 한다. 나랑 겹치는 시간대의 방송들이 많다. (양)세형이는 음식 수제자 겸 센스가 좋다. 개그맨인지 요리사인지 헷갈릴 정도다. 개그맨인데 진지하다. '집밥백선생'에서 처음 만났는데 개그맨인데 하나도 웃기지 않았다. 음식만 하면 진지해지는 게 문제다. 지금은 '맛남의 광장'을 함께하는데 지금은 내려놓고 웃기기도 한데, 음식에 너무 집중한다"며 "성시경 씨는 잘났다. 충분히 잘날 만 하다. 진짜 완벽하다. 외국어도 잘한다. 외국 분들이 스튜디오에서 적응하기 쉽지 않은데, 안정적으로 하고, 외국 분들에게 기대 이상으로 특화된 부분이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 가려운 곳을 긁어주고, 외국에 서툰 출연자들은 영어도 음식도 다 잘 해준다. 목소리만 따뜻한 줄 알았더니 실제로도 하는 행동이 따뜻하더라"고 칭찬했다.

'백종원 클라쓰'는 '케이팝, 한국 드라마, 한국 영화에 이어 이제는 한식이다' 전 세계 어디서든 해외의 다양한 식재료로 제대로 된 한식을 즐길 수 있는 백종원표 한식 클라쓰가 펼쳐지는 프로그램. 백종원과 성시경이 처음으로 MC 호흡을 맞춘다는 점에서도 관심을 받는다.

한식 세계화에 도전하는 '백종원 클라쓰'는 28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