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손으로 조물조물?” ‘주진모♥’ 의사 민혜연, 높은 수위 토크에 당황 (아수라장)

박아람 기자

입력 2021-06-28 09:27

수정 2021-06-28 09:27

“손으로 조물조물?” ‘주진모♥’ 의사 민혜연, 높은 수위 토크에 당황 …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여자들의 은밀한 수다쇼, SBS FiL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아수라장'이 1화 예고 영상을 공개, 첫 방송 주제 '더 뜨거운 부부의 세계'와 함께 품절녀들만이 펼칠 수 있는 아찔한 토크를 선보인다.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아수라장' 예고편에는 아수라장의 3MC인 '욕망의 아이콘' 박지윤, '트렌드 하이에나' 정시아, '트렌디 닥터' 민혜연과 첫 회 게스트인 개그우먼 이수지가 등장한다. 이들은 각자 겪은 남편들과의 다툼 원인을 공개하며 공감대를 쌓는 한편, 부부 사이를 더욱 가깝게 만들 은밀한 토크를 예고했다.

첫 게스트인 결혼 2년차 새댁 이수지는 '트렌드 세터' 3MC와 함께 에로틱한 부부의 시간을 위해 꼭 필요한 'HIT 아이템'들 소개에 나선다. 이수지가 심각한 표정으로 "이거야말로 꼭 필요한 아이템 아닐까..."라고 소개를 이어가는 가운데, 민혜연은 "원하는 부위를 두 손으로 조물조물…?"이라며 감당할 수 없이 높은 수위에 버거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던 중 박지윤은 '부부를 위한 아이템'으로 숨겨왔던 최종 병기를 꺼내며 "여러분...이만한 게 없습니다"라고 자신있게 말했고, '핫템'의 충격 비주얼에 모두 경악을 금치 못했다. 정시아는 "우리가 봐도..괜찮은 거예요?"라며 '동공 지진'을 일으켰다.

'TV판 맘카페'를 지향하는 품절녀들이 내숭 없고 수위 없는 은밀한 토크를 펼치는 '아수라장'은 6월 29일 화요일 밤 11시 SBS FiL에서 첫 방송된다.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