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박준형♥' 김지혜, 건강에 무슨 일? "담낭에 이상 있을 수도, 40대 시작인가"

이우주 기자

입력 2021-06-27 23:55

수정 2021-06-28 05:30

'박준형♥' 김지혜, 건강에 무슨 일? "담낭에 이상 있을 수도, 40대…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개그우먼 김지혜가 건강에 이상이 생겨 식습관을 강제로 고치게 됐다.



김지혜는 27일 자신의 SNS를 통해 "기름진 음식 많이 먹고 배탈. 담낭에 이상이 있을 수도 있닫고 일단 약 먹고 공복에 초음파 해보기로. 갈갈남 좋아하는 콩국수 해주고 난 양배추찜. 배달음식 넘 먹어서 벌 받은 건가 맥주 넘 먹어서ㅜㅜ불규칙한 생활에 먹고 바로 누워서 그런가. 이제 자동 소식 자동 비건 자동 다이어트. 골프 연습 좀 했다고 손목도 시큰 에어컨 바람에도 시큰. 40대 인제 시작인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초음파 검사를 받기 위해 양배추찜으로 식사를 끝낸 김지혜의 모습이 담겼다. 김지혜는 먹음직스러운 콩국수를 두고도 배탈이 나 양배추찜만 먹어야 했다. 김지혜의 건강 적신호에 팬들은 김지혜를 위로하며 응원했다.

한편 김지혜는 지난 2005년 개그맨 박준형과 결혼해 슬하 두 딸을 두고 있다. 박준형 김지혜 부부는 현재 JTBC 예능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 중이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