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백종원, 삼남매 주말 책임지는 '스윗 육아왕'…♥소유진 "우리집 슈퍼맨"

이우주 기자

입력 2021-06-28 00:10

수정 2021-06-28 04:22

백종원, 삼남매 주말 책임지는 '스윗 육아왕'…♥소유진 "우리집 슈퍼맨"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바쁜 일상 속에서도 백종원은 가정적인 모습을 잃지 않았다.



소유진은 2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애들 재우고 남은 볶음밥 먹으며 슈돌 보며~♥ 우리집 슈퍼맨의 오늘 영상도 올려보기 ^^;; 내일까지 먹을 수 있는 볶음산도 만들어주고 ㅎㅎ 비행기 놀이 20번 하고 (애들 델꼬 마트 갔다가 허탕치고 드라이브만 하고 오고)"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백종원의 주말 일상이 담겼다. 백종원은 삼남매와 아내 소유진을 위해 정성껏 만든 볶음밥을 산처럼 쌓아 올려 군침이 돌게 했다. 요리 후에는 막내 딸 세은 양에 비행기 놀이를 해주며 다정하게 놀아줬다. 세은 양은 아빠의 비행기 놀이가 즐거운 듯 노래를 부르며 신나게 웃는 모습. 이어 아이들을 데리고 마트에 가 함께 시간을 보내 삼남매와 행복한 주말을 보냈다. 가정적인 것으로 유명한 백종원의 명불허전 사랑꾼 일상이 돋보인다.

한편, 배우 소유진과 외식사업가 백종원은 2013년 결혼, 슬하 1남 2녀를 두고 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