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음소거 추격 스릴러"…진기주X위하준 '미드나이트' 韓영화 예매율 1위 등극

조지영 기자

입력 2021-06-28 14:48

 "음소거 추격 스릴러"…진기주X위하준 '미드나이트' 韓영화 예매율 1위…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티빙 오리지널 추격 스릴러 영화 '미드나이트'(권오승 감독, 페퍼민트앤컴퍼니 제작)가 개봉을 이틀 앞두고 한국 영화 예매율 1위를 기록해 화제다.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오락 영화로 주목받고 있는 음소거 추격 스릴러 '미드나이트'가 28일 오전 10시 7분(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집계 기준)1만4256명의 예매 관객수로 전체 예매율 2위, 한국 영화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각 종 시사회 후 영화의 독특한 소재와 배우들의 리얼한 연기, 그리고 다양한 홍보를 통해 알려진 이들의 유쾌한 티키타카 마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예매율 결과는 '미드나이트'가 6월, 더위를 날려줄 스릴러의 정점을 찍을 것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일찍부터 '미드나이트'는 언론과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아온 바. 평단들은 폭발적인 추천 릴레이를 이어가 '미드나이트'의 흥행을 예상하게 한다.

특히 음소거 추격 스릴러 '미드나이트'는 극장은 물론 티빙에서도 공개되어 원하는 곳, 원하는 어느 시간에나 만나볼 수 있어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미드나이트'는 한밤중 살인을 목격한 청각장애인이 두 얼굴을 가진 연쇄살인마의 새로운 타깃이 되면서 사투를 벌이는 작품이다. 진기주, 위하준, 박훈, 길해연, 김혜윤 등이 출연했고 권오승 감독의 첫 상업 장편 연출 데뷔작이다. 오는 30일 티빙과 극장 동시 공개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