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윤현민♥백진희, 수영장 데이트로 달달 '럽스타'…'수영♥' 정경호도 관심

이우주 기자

입력 2021-06-27 20:32

수정 2021-06-27 20:32

more
윤현민♥백진희, 수영장 데이트로 달달 '럽스타'…'수영♥' 정경호도 관심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5년째 열애 중인 배우 윤현민 백진희 커플이 당당한 럽스타그램을 올렸다.



윤현민은 2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구오구"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아지 풀장에서 백진희의 반려견을 수영시키는 윤현민의 모습이 담겼다. 윤현민은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반려견을 놀아주는 모습. 야구선수 출신 다운 윤현민의 팔근육도 눈길을 모은다.

백진희 역시 똑같은 사진을 SNS에 먼저 올린 바 있다. 백진희는 "나 백봉봉 견생 2년차 살기 위해 자유영 마스터했지 그치만 물속에서 그 손 놓지마"라는 글과 함께 수영 중인 반려견 사진을 공개했다. 잘린 사진 위 반려견을 잡고 있는 손은 윤현민이었던 것. 5년째 열애 중인 두 사람의 달달한 럽스타그램이 눈길을 모은다.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에 소녀시대 수영과 열애 중인 정경호도 관심을 모았다. 정경호는 "오홋 어디야 여긴??? 강아지 풀장???"이라고 궁금해했고 윤현민은 "가까운 곳에 있더라고요 ㅎ 같이 가죠 형 ㅎ 호영이랑 ㅎ"이라고 답글을 남겼다.

한편, 윤현민과 백진희는 MBC 드라마 '내 딸, 금사월'로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했다. 윤현민은 공포 단편 영화 '테이스츠 오브 호러'에 출연한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