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혜림, '신민철♥' 결혼 후에도 공부는 포기 못해...외대 학기 평점 4.3점 '역시 뇌섹녀'

정안지 기자

입력 2021-06-25 22:44

수정 2021-06-25 22:49

more
혜림, '신민철♥' 결혼 후에도 공부는 포기 못해...외대 학기 평점 4…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원더걸스 출신 가수 혜림이 마지막 학기 성적표를 공개했다.



혜림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막 학기도 불태웠다 우혜림"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혜림의 마지막 학기 성적이 담긴 성적표가 담겨있다. 한국외국어대학교 17학번인 혜림은 2과목 5학점을 수강한 가운데 각각 A0와 A+를 받았다. 평균 평점은 4.3점으로 우수한 성적이었다. 혜림이 바쁜 스케줄 속에도 학업에 열중했다는 결과물이다.

혜림은 "이렇게 저의 대학생활은 무사히 막을 내립니다"면서 "이제 남은 건 졸업식. 수고했어. 비대면 수업 하느라 모두 수고하셨습니다"고 했다.

이에 원더걸스 출신이자 현재 혜림의 소속사 르엔터테인먼트 대표인 유빈은 "수고했다. 우리 리미"라는 댓글을 남기며 축하했다.

혜림은 지난 4월 방송된 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에 출연해 "기본 자세가 가장 중요한 것 같다"라며 "공부를 할 때 시험 범위 내용 전체를 받아 적고 점점 요약해가며 반복 정리한다"며 자신만의 공부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혜림은 지난해 태권도 선수 출신 신민철과 결혼했다.

anjee85@sportschosun.co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