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류이서, ♥전진과 24시간 데이트도 부족해...류이서 전속 사진 작가 실력은?

정안지 기자

입력 2021-06-25 14:31

수정 2021-06-25 14:34

more
류이서, ♥전진과 24시간 데이트도 부족해...류이서 전속 사진 작가 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가수 전진의 아내 류이서가 남편과 데이트를 즐겼다.



류이서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파주카페 검색하다 온 곳인데 한적하니 좋네요"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카페 데이트 중인 전진 류이서 부부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적한 카페를 발견, 힐링 중이다. 하얀색 티셔츠에 반바지. 편안한 스타일도 이들 부부가 입으면 스타일리시했다.

이때 전진은 류이서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이 과정에서 아름다운 배경 속 커피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류이서의 미모는 빛이 났다. 류이서 또한 전진의 모습도 촬영, 류이서를 향한 강렬한 눈빛을 발산 중인 전진의 모습은 훈훈함 가득했다.

류이서는 "바람도 살랑살랑 불고 여기는 저희 밖에 없었어요"라며 "위에 온통 풀 과 논 이예요. 저희는 한적한 이런 곳이 왜 이렇게 좋죠? 나이가 들어서 좋은걸까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전진은 항공사 승무원 출신 류이서와 지난해 9월 결혼했다. 두 사람은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