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웹젠, '썬'의 리부트 버전 '썬 클래식' 7월 1일 출시

남정석 기자

입력 2021-06-24 16:57

수정 2021-06-24 16:57

웹젠, '썬'의 리부트 버전 '썬 클래식' 7월 1일 출시


웹젠은 온라인 MMORPG '썬 클래식(S.U.N. Classic)'을 7월 1일 출시한다.



웹젠은 '썬 클래식'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7월 1일부터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시작되는 서비스 일정을 공지했다. 오픈 리부트 서버는 일정 기간마다 초기화되고, 경험치와 아이템의 획득률이 일반 서버보다 높아 캐릭터의 빠른 성장이 가능한 특화 서버다. 이를 통해 '썬 클래식'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게이머들이 게임에 원활하게 적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 페이지에는 구체적인 출시 일정 외에도 '썬 클래식'의 게임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OST 영상과 개발자 인터뷰 예고 영상 등도 공개됐다. '썬 클래식'은 온라인 MMORPG 'S.U.N.(썬, Soul of the Ultimate Nation)'의 아이템 및 옵션 체계 등 전반적인 게임 시스템을 개편한 리부트 버전으로, 그래픽과 UI(사용자환경), UX(사용자경험) 등을 수정해 게임의 편의성을 높였다고 웹젠은 전했다. 또 필드와 던전 등에서 사냥을 즐기고 다양한 장비와 아이템을 수집하는 '파밍' 요소를 확대하는 동시에 스킬 조합에 따라 PvP 또는 PvE에 특화된 캐릭터로 특색 있게 성장시킬 수 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