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가오갤' 제임스건 연출"…DC 안티히어로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8월 개봉

이승미 기자

입력 2021-06-24 08:29

수정 2021-06-24 08:31

"'가오갤' 제임스건 연출"…DC 안티히어로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더' 화려하고, '더' 유쾌하게, '더' 정신 없고, '더' 거침없이, 격하게 세상을 구하고 싶은 그들이 돌아왔다! 올여름 전 세계 극장가를 화끈하게 사로잡을 영화 '더 수어사이드스쿼드'가 8월 개봉한다. 개봉 확정과 함께 캐릭터의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더 수어사이드스쿼드'는 2016년에 개봉해 전 세계 7억 5,000만 달러(한화8,500억원)의 수익을 거둔 초특급 흥행작'수어사이드스쿼드'에 이은 작품이다. '수어사이드스쿼드'는 제89회 아카데미 시상식 분장상을 수상하며 슈퍼 히어로 유니버스 작품 사상 최초의 아카데미상 수상의 기록을 세웠고,2016년 크리틱스 초이스 액션 영화 최우수 여배우상 수상과 2017 Saturn Award 여우조연상 후보에 오르며 작품적인 완성도의 인정을 받았다.

'더 수어사이드스쿼드'는 최강 우주 빌런에 맞선 최악의 안티히어로들, 팀플레이가 불가능한 자살특공대에게 맡겨진 '더' 대책 없는 작전을 그린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제임스 건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고 잭 스나이더 감독이 제작에 참여했다.

이번 영화는 '수어아이드스쿼드'의세계관은 그대로 유지하되, 제임스 건 버전으로 완전히 새로운 방향으로 전개해나간다.R등급 영화 사상 최고의 제작비가 들어간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로 영화의 모든 장면이 IMAX 인증 카메라로 촬영되었다.

'할리 퀸' 역의 마고 로비와'아만다 월러' 역의 비올라 데이비스, '릭 플래그 역'의 조엘 킨나만, '캡틴 부메랑' 역의 자이 코트니까지 전편에 나온 네 명의 출연진들은 그대로등장한다. 새롭게 '블러드스포트' 역의이드리스 엘바, '피스메이커' 역의존 시나, '랫캐처2' 역의 다니엘라 멜키오르, '킹 샤크' 역의 실베스터스탤론, '폴카도트맨' 역의 데이비드 다스트말치안이 주역으로 활약한다.

여기에 '씽커' 역 피터 카팔디, '서번트' 역 마이클 루커, '블랙가드' 역 피트 데이비슨, '몽갈' 역 메이링 응, '자벨린' 역 플룰라보르크, 'TDK' 역 네이선필리언, '위즐' 역 숀 건 이 합류했다. 이외 '수아레스' 역 호아킨코시오, '술 소리아' 역 앨리스 브라가, '실비오 루나' 역 후안 디에고 보토, '틸라' 역 스톰 리드, '존 이코노모스' 역 스티브 에이지, '플로크로울리' 역 티나시카제세, '에밀리아하코트' 역 제니퍼 홀랜드, '루이스' 역 훌리오세자르루이즈, '랫캐처' 역 타이카와이티티까지대거 출연한다.저스티스 리그 세계관의 첫 빌런'스타로'가 마침내 나온다.

상상 그 이상의 깜짝 놀랄 즐거움을 선사할 '더 수어사이드스쿼드'는 8월 개봉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