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청불 액션 '킬러의 보디가드2' 오늘(23일) 개봉, 전체 예매율 1위 '흥행 청신호'

조지영 기자

입력 2021-06-23 08:47

수정 2021-06-23 08:54

 청불 액션 '킬러의 보디가드2' 오늘(23일) 개봉, 전체 예매율 1위…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오늘(23일) 개봉하는 코미디 액션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2'(패트릭 휴즈 감독)가 개봉일 예매율 1위를 지키며 흥행 독주를 예고했다.



언론 시사회와 IMAX 개봉을 통해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킬러의 보디가드2'가 개봉 당일까지 전체 예매율 1위(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오전 7시 기준)를 굳건히 지키며 박스오피스 정상을 예고했다.

'킬러의 보디가드2'는 청소년 관람불구 등급에도 불구하고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리는 화끈한 액션과 핵폭탄급 웃음을 유발하는 거침없는 구강액션으로 각종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차트 1위를 차지하며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언론배급시사회와 IMAX 개봉 이후 끊임없이 이어지는 호평으로 올 여름 극장가를 강타할 유일무일한 블록버스터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폭발적인 관심에 힘입어 동시기 개봉작 '발신제한'을 비롯 쟁쟁한 외화 경쟁작인 '콰이어트 플레이스2' '크루엘라'를 제치고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한 '킬러의 보디가드2'는 2017년 172만명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신드롬을 일으켰던 전편의 바통을 이어 다시한번 거침없는 흥행 기록을 써내려갈 전망이다.

'킬러의 보디가드2'는 미치광이 킬러의 경호를 맡은 후 매일 밤 트라우마에 시달리는 보디가드 앞에 한층 더 골 때리는 의뢰인이 등장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라이언 레이놀즈, 사무엘 L. 잭슨, 셀마 헤이엑, 모건 프리먼, 안토니오 반데라스 등이 출연했고 전편에 이어 패트릭 휴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