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컴투스, 글로벌 '서머너즈 워' 유저 참여하는 환경보호 캠페인 실시

남정석 기자

입력 2021-06-21 18:53

수정 2021-06-21 18:53

컴투스, 글로벌 '서머너즈 워' 유저 참여하는 환경보호 캠페인 실시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의 출시 7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NGO환경재단과 함께 환경보호 캠페인을 진행한다.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유저들이 함께 참여하는 공동 미션 이벤트를 시작으로, 올 연말까지 게임 안팎에서 장기 프로젝트로 전개될 예정이다. 7주년을 기념, 환경재단과 함께 멸종 위기에 빠진 해양 동물 7종을 선정하고 바다 속 생물들에게 깨끗한 보금자리를 선물하는 활동을 진행한다.

'컴투스X환경재단 선정 해양 위기 동물 7종'은 푸른바다거북, 고래상어, 큰양놀래기, 만타가오리, 이라와디돌고래, 해마, 듀공 등으로, 이들은 플라스틱과 일회용품 및 폐그물 및 폐통발 등 해양 쓰레기로 인해 여러 세대에 걸쳐 생명의 위협을 받고 있는 세계 멸종 위기 및 취약종이다.

21일부터 '서머너즈 워'에서 매일 시나리오, 카이로스 던전, 아레나, 길드, 이계 레이드 등 주어진 각 전투 콘텐츠 플레이 미션을 완료하고 전 세계 유저들이 함께 사랑의 진주 5000만개를 모아 공동 목표를 달성하면, 컴투스가 조성한 기부금 5000만원을 환경재단에 전달해 위기에 빠진 해양 동물을 위한 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한편 컴투스와 게임빌은 오는 7월 중 양사 이사회 내에 각각 ESG위원회를 설립하고 친환경, 사회적 책임, 윤리적 지배구조 등을 통한 ESG 경영을 본격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