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박연수 딸 송지아, 벌써 15살 생일...더 예뻐진 '완성형 비주얼' "지욱이 좀 그만 괴롭히자"

정안지 기자

입력 2021-06-21 07:57

수정 2021-06-21 07:57

more
박연수 딸 송지아, 벌써 15살 생일...더 예뻐진 '완성형 비주얼'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박연수가 딸 지아를 향한 애정을 전했다.



박연수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시간 뒤 생일인 내 보물 지아야 생일 축하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이날 생일인 박연수의 딸 송지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큰 케이크를 들고 고깔모자를 쓴 채 인증샷을 찍고 있는 송지아.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사랑스럽다.

특히 이 과정에서 송지아는 15살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의 성숙한 분위기와 완성형 미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박연수는 "한살 더 먹었으니 지욱이 좀 그만 괴롭히자"라면서 "멋쟁이 이모 선물감사합니다. 태어나줘서 고마워"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박연수는 현재 SNS를 통해 딸 지아, 아들 지욱이의 일상 뿐만 아니라 자신의 일상을 공유 중이다.

이 과정에서 현재 프로 골프 선수를 지망 중인 송지아의 골프 실력도 공개, 박연수는 "딸 널 존경한다. 엄마는 잘하고 싶은 마음 뿐. 연습 NO. 그래도 공이 뜬다"라며 송지아를 향한 존경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박연수는 슬하에 송지아, 송지욱 남매를 두고 있다. 또 MBN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1'에 출연한 바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