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2D 액션 어드벤처 게임 '메탈유닛',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출시

남정석 기자

입력 2021-06-17 14:25

수정 2021-06-17 14:25

2D 액션 어드벤처 게임 '메탈유닛',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출시


네오위즈는 젤리스노우스튜디오가 개발한 2D 액션 어드벤처 게임 '메탈유닛(Metal Unit)'을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에 글로벌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서는 PC와 동일하게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키 세팅, 저장 데이터 등 게임 시스템을 개선해 콘솔 환경에 맞는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한국과 북미, 유럽 등 글로벌에 공개됐고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를 포함한 총 9개의 언어를 지원하며 출시가는 1만 6500원이다.

'메탈유닛'은 플레이어들이 근접, 원거리, 보조 무기 등을 이용해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만들어 나가는 스토리 중심의 2D 액션 게임이다. 게임 오버 시 획득한 모든 장비와 아이템이 사라지며, 대신 주어지는 '연구 포인트'를 활용해 새로운 아이템과 스킬을 얻을 수 있는 등 로그라이크 게임의 성격을 가지고 있다. 또 다양하게 조합 가능한 300여종의 아이템을 활용해 더 정교한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우주 괴물과 싸우며 진실을 밝혀나가는 과정, 인류 생존자에 대한 비극적인 게임 스토리가 특징이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