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돈스파이크, 결혼 발표 "♥6세 연하 여친과 168일째 연애 중...결혼할 것"('랜선장터')

정안지 기자

입력 2021-06-17 00:54

수정 2021-06-17 05:30

돈스파이크, 결혼 발표 "♥6세 연하 여친과 168일째 연애 중...결혼…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작곡가 돈스파이크가 "여자친구와 결혼할거다"며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16일 방송된 KBS 2TV '랜선장터'에서는 제1회 특산물 대전 '영천 한우'와 '강진 묵은지'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안정환과 돈스파이크, 밥굽남은 영천 한우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직접 해체쇼를 진행했다. 이후 장소를 이동, 한우 맛있게 굽는 꿀팁을 대방출하며 고기 먹방을 선보였다.

이때 안정환은 "내가 알기로는 요즘 돈스파이크가 연애한다던데"라고 물었다. 이에 돈스파이크는 "하고 있다"라며 솔직하게 털어놨다. 김세정은 "방송에 나가도 되냐"고 했고, 돈스파이크는 "있는데 없다고 할 수는 없지 않냐"며 솔직한 면모를 자랑했다. 장윤정은 "눈이 사랑에 빠진 눈이다"고 했다.

안정환은 "얼마나 됐냐"고 물었고, 돈스파이크는 "168일 됐다"며 날짜를 계산하는 섬세한 면모를 자랑했다. 그러면서 "처음 만난 지는 210일 정도 됐다"고 했다.

특히 돈스파이크는 "여자친구랑 결혼할 거냐"는 질문에 망설임 없이 "네"라며 단호박 대답으로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돈스파이크는 "나랑 식성이 완전 똑같다. 양은 10분의 1 수준이다"면서 "6살 연하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