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랜선장터' 안정환 "운동하며 보양식 많이 먹어 '쿡방' 러브콜 많은 듯"

이승미 기자

입력 2021-06-16 10:48

'랜선장터' 안정환 "운동하며 보양식 많이 먹어 '쿡방' 러브콜 많은 듯…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안정환이 '랜선장터' 출연 소감을 전했다.



KBS 새 예능프로그램 '랜선장터'가 16일 오전 제작발표회를 열고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했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화상 연결로 진행된 가운데, 손자연 PD와 MC 장윤정, 안정환, 홍현희, 김동현이 참석했다.

'냉장고를 부탁해' '전국방방쿡쿡'부터 '랜선장터'까지 요리나 식재료에 대한 프로그램에 출연이 잦은 안정환. 그는 "하다보니까 요리에 대한 프로그램을 많이 하고 있다. 아무래도 제가 운동을 했기 때문에 보양식도 많이 먹어보고 음식에 대한 이해도나 효과를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저를 찾아주시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사실 제가 지방을 가는걸 좋아하지 않는데, 농가를 살린다는 마음으로 방문하게 되면 정말 기쁘더라. 하나둘씩 판매가 되면 정말 기쁘더라. 책임감이 생기는 것 같다"며 '랜선장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랜선장터'는 우수한 농·수산물을 소개하고 라이브 커머스로 소비자와 연결해 판매를 도와주는 '착한소비권장'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해 9월 파일럿 방송됐다가 호평 속에 정규 편성을 확정했다. 장윤정, 안정환, 홍현희, 김동현이 MC를 맡았다. 16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사진 제공=KBS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