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미드나이트' 진기주X위하준X박훈, 오늘(15일) '옥문아들' 전격 출연..열혈 홍보

조지영 기자

입력 2021-06-15 08:43

수정 2021-06-15 08:49

 '미드나이트' 진기주X위하준X박훈, 오늘(15일) '옥문아들' 전격 출…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티빙 오리지널 추격 스릴러 영화 '미드나이트'(권오승 감독, 페퍼민트앤컴퍼니 제작)의 주역 진기주, 위하준, 박훈이 무한 케미를 자랑하며 오늘(15일) 밤 10시 40분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다.



'미드나이트'의 주인공들이 오늘 유쾌한 매력을 유감없이 자랑한다. 바로 진기주, 위하준, 박훈이 오늘 밤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전격 출연해 찐케미를 선보이는 것. 이들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오직 문제를 맞추고자하는 열정으로 정답 폭주기관차가 되는가 하면 예상치 못한 반전미와 웃음제조기 같은 입담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이들의 이러한 케미는 '옥탑방의 문제아들' 예고편에서 이미 공개된 바, 녹화 당시 스튜디오에 있던 MC들마저 깜짝 놀래켰다는 후문이다.

'미드나이트'는 한밤중 살인을 목격한 청각장애인이 두 얼굴을 가진 연쇄살인마의 새로운 타깃이 되면서 사투를 벌이는 작품이다. 진기주, 위하준, 박훈, 길해연, 김혜윤 등이 출연했고 권오승 감독의 첫 상업 장편 연출 데뷔작이다. 오는 30일 티빙과 극장 동시 공개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