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샤크' 김민석 "실제 맞는 리얼 타격 액션…맷집 많이 성장"

이승미 기자

입력 2021-06-15 11:27

'샤크' 김민석 "실제 맞는 리얼 타격 액션…맷집 많이 성장"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배우 김민석이 영화 '샤크' 속 액션에 대해 말했다.



15일 오전 티빙 오리지널 영화 '샤크: 더 비기닝'(채여준 감독, JTBC스튜디오(스튜디오 룰루랄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으로 진행된 가운데 김민석,위하준, 정원창, 채여준 감독이 참석했다.

김민석은 극중 액션 연기에 대해 "우리 영화의 액션이 정말 힘들었던 건, 제작기간이 길지가 않았는데 합을 외우면서 서로 다치지 않게 액션을 하는게 심리적으로 힘들었다. 저는 많이 맞는 입장이라서 버텨야 했다. 더 힘들었던 건, 만화적인 기술들을 사람이 영화 안에서 사실적으로 녹여낼지 고민이 많았다. 우리 액션이 정말 실제 타격이 정말 많다"라며 "다른 해외 액션 영화를 보면 카메라로 컷을 넘겨서 빠르게 넘어가는데, 감독님께서는 정말 리얼하게 보여주고 싶어서 한 테이크에 정말 여러 합들을 때리는 액션을 담았다. 힘들었다기 보다는 고민을 많이 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 영화를 찍으면서 맷집도 많이 성장했다"고 덧붙이며 웃었다.

한편, '샤크: 더 비기닝'은 영화 '공수도'(2020)을 연출한 채여준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김민석, 위하준, 정원창 등이 출연한다. 오는 17일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사진 제공=티빙(tving)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