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미드나이트' 진기주X위하준, 오늘(14일) '두시탈출 컬투쇼' 출격..입담 기대

조지영 기자

입력 2021-06-14 13:30

 '미드나이트' 진기주X위하준, 오늘(14일) '두시탈출 컬투쇼' 출격.…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티빙 오리지널 추격 스릴러 영화 '미드나이트'(권오승 감독, 페퍼민트앤컴퍼니 제작)의 배우 진기주, 위하준이 오늘(14일)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에 전격 출연한다.



'미드나이트'에서 '연골나이트'라는 수식어까지 탄생시키며 열연을 펼친 진기주·위하준이 오늘 오후를 책임진다. 바로 오늘 '두시탈출 컬투쇼' 1부에 보이는 라디오로 출연하는 것.

지난 제작보고회를 통해서 영화 속 이들의 뜨거운 열연이 화제를 모았던 가운데, 오늘 라디오에서도 '미드나이트'의 촬영 비하인드를 모두 쏟아 놓을 것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진기주가 이번 청각장애인 역을 위해 어떤 준비를 했을지와, 위하준이 두 얼굴의 연쇄살인마를 완벽히 표현하기 위해 했던 고민들은 물론, 예비 관객들이 궁금해할 수 있는 많은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미드나이트'는 한밤중 살인을 목격한 청각장애인이 두 얼굴을 가진 연쇄살인마의 새로운 타깃이 되면서 사투를 벌이는 작품이다. 진기주, 위하준, 박훈, 길해연, 김혜윤 등이 출연했고 권오승 감독의 첫 상업 장편 연출 데뷔작이다. 오는 30일 티빙과 극장 동시 공개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