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긱스 루이♥유성은 "2년 열애 끝에 7월 11일 결혼"…'복면가왕'서 셀프 공개 [종합]

이지현 기자

입력 2021-06-13 21:25

수정 2021-06-13 21:30

more
긱스 루이♥유성은 "2년 열애 끝에 7월 11일 결혼"…'복면가왕'서 셀…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긱스 루이와 유성은이 오는 7월 11일 결혼한다.



13일 유성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손편지로 결혼 소식을 전했다. 유성은은 "긱스 루이 황문섭씨와 2년의 열애 끝에 2021년 7월 11일 한 곳을 바라보며 평생을 함께 걸어가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어 "부족한 저에게 언제나 아낌없는 애정과 신뢰로 따뜻하게 감싸 안아주고 채워주는 이 친구에게 저 또한 포근한 쉴 곳이 되어주려 한다"며 "여러분들께서 저희 두 사람을 마음으로 축복해 주신다면 인생에서 결혼이라는 큰 걸음을 내딛는 순간에 더 없는 기쁨이 되겠다"라고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도 항상 좋은 음악 들려드릴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테니 지켜봐 주시구요. 모두 어려운 시기이지만 언제나 웃음 잃지 마시고 건강과 평안이 여러분들 곁에 항상 함께 하기를 기원한다"고 인사했다.

이와 함께 유성은은 루이와 찍은 웨딩화보도 공개했다. 순백의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은 예비부부는 행복한 미소로 결혼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다.

앞서 지난 1월 두 사람은 열애 소식을 전했다. 당시 루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성은과의 커플 사진 및 커플링을 공개하며 2년 정도 좋은 인연으로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도 두 사람은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 루이와 유성은은 함께 판정단으로 출연해 "저희가 7월 11일에 결혼한다"고 발표했다.

한편 루이는 Mnet '쇼미더머니9' 우승자 릴보이와 함께한 그룹 긱스로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유성은은 엠넷 '보이스 코리아' 시즌1에서 준우승에 오르며 가수활동을 시작했다.

1990년생인 루이는 한국 나이 32세로 1989년생 유성은보다 한 살 연하다. 오랜 시간 친구로 지내온 두 사람은 2016년 루이의 미니앨범 '영감'에 수록된 '이 시간에'를 통해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어 2016년에도 디지털 싱글 '날개'로 다시 한 번 음악 작업을 함께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