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리뷰] 황치열, 직접 밝힌 결혼계획 "좋은 사람 나타나면…황크루지NO"('썰바이벌')

백지은 기자

입력 2021-06-11 08:12

more
 황치열, 직접 밝힌 결혼계획 "좋은 사람 나타나면…황크루지NO"('썰바…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가수 황치열이 결혼에 대한 생각부터 '황크루지' 설에 대한 해명까지 진솔한 입담을 뽐냈다.



10일 방송된 KBS Joy '썰바이벌'에서 황치열은 치매에 걸린 상태에서도 사연자를 돌보다 세상을 떠난 엄마의 사연에 눈시울을 붉혔다. 황치열은 "날 알아보지 못한다는 건 상상이 안될 정도의 큰 아픔일 것"이라며 안타까워했다. 또 아버지가 며칠 전 수술을 하셨다며 "아버지가 어느 날 '너 어렸을 땐 네가 물어보는 거 백번씩 대답해줬는데 이제 아버지가 늙어서 모르는 거 물어보니까 그거 하나 대답 못해주냐'고 하셨다. 마음이 너무 아프고 죄송했다'고 털어놨다. 이에 김지민은 간경화로 세상을 떠난 아버지가 자신을 못 알아볼 때가 있었다며 눈물을 흘렸다.

황치열은 결혼계획에 대해 "아무래도 나이가 있으니까 좋은 사람이 나타나면 할 생각"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 김연아를 이상형으로 꼽은 것에 대해 "존경의 의미로 좋아했던 것"이라면서도 '김연아 닮은 분이 대시하면 어떡할 거냐'는 질문에는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또 '소속사 직원들이 온수를 못 쓰게 한다더라'는 질문에는 크게 당황하며 "내가 원래 어려웠던 시절이 있었어서 나에 대해서는 돈을 안쓴다. 그래도 온수기를 살지 가열장치를 살지 고민하다 봄이 와버렸다. 그래도 주변 분들, 도와주신 분들에게 뭘 사주고 같이 밥 먹는 건 하나도 아깝지 않다"고 적극 해명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