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김승우 연출 웹드라마 '연애시발.(점)', 11일 첫 공개 확정…티저 영상 눈길

이승미 기자

입력 2021-06-10 14:02

수정 2021-06-10 14:02

more
김승우 연출 웹드라마 '연애시발.(점)', 11일 첫 공개 확정…티저 영…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배우 김승우가 연출을 맡은 웹드라마 '연애시발.(점)'이 오는 11일 첫 공개된다.



제작사 더퀸AMC, 미스터리프랜즈 측은 10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연애시발.(점)' 포스터와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오하영과 강인수, 정진, 김예지의 모습이 담겨있다. 네 사람은 풋풋하면서도 상큼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가운데 묘한 핑크빛 기류를 형성해 눈길을 끈다.영상은 '휴대폰이 만들어준 동네 친구?'라는 문구가 등장하며 시작한다. 이어 "삼촌 세대는 요즘 사랑 몰라"라고 말하는 김예지의 목소리가 나오고, "사랑은 사랑이다.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가슴 떨리고 얼굴 뜨거워지고 자꾸 생각나고 그런 게 사랑이다"라고 설명하는 김승우의 대사가 공개됐다. 이후 오하영과 강인수의 모습이 교차 편집되며 악연 또는 인연의 시작을 암시했다. 엔딩에는 강인수가 누군가에게 "여기서부터 다시 시작해보자"라고 고백하며 궁금증을 남겼다.

'연애시발.(점)'은 한 취업 준비생이 의도치 않게 잃어버린 스마트폰 때문에 일어나는 오해와 우왕좌왕 해프닝을 담은 청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오하영은 어린 나이에 교통사고로 부모님을 잃었지만 삼촌과 함께 꿋꿋하게 살아가는 당찬 여대생 최수연 역을 맡았다. 강인수는 까칠함과 매너를 겸비한 반전 매력의 훈남 카페 사장 계한솔 역을 맡아 오하영과의 케미스트리를 발산할 예정이다.두 남녀의 오해와 다툼 속에서 피어나는 사랑과 설렘을 자아내는 청춘의 풋풋한 로맨스를 그리는 '연애시발.(점)'은 오는 11일 첫 화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 '미니시리즈 ON'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