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투모로우바이투게더, 日 오리콘데일리 앨범차트 1위

백지은 기자

입력 2021-06-09 13:06

 투모로우바이투게더, 日 오리콘데일리 앨범차트 1위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도 1위에 오르며 글로벌 인기몰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8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2집 앨범 '혼돈의 장: 프리즈'는 6만 1344장의 판매량으로 일본 발매 첫 날인 6월 7일 자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단숨에 1위를 차지했다.

세계의 습격으로 얼어 버린 소년의 이야기를 담은 '혼돈의 장: 프리즈'는 다섯 멤버 모두가 곡 작업에 참여해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로 동 시대를 사는 10대들의 공감을 얻으며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

이를 입증하듯, '혼돈의 장: 프리즈'는 지난 8일(한국시간)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월드 앨범' 차트에서 4위를, 스포티파이 '톱 10 글로벌 앨범 데뷔' 차트와 '톱 10 USA 앨범 데뷔' 차트에서 각각 3위를 기록했다. 앞서 지난 4일(현지시간) 영국 '오피셜 앨범 다운로드 차트 톱 100(Official Album Downloads Chart Top 100)'에도 19위로 진입했다.

타이틀곡 '제로 바이 원 러브송(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 역시 전 세계 31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고, 일본 라인뮤직 일간 차트에서 6일 간 정상 자리를 지키며 일본 내에서 나날이 상승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8일 SBS MTV '더 쇼(THE SHOW)'에서 컴백과 동시에 첫 1위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이후 활동에도 청신호를 밝혔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