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김민석 주연 '샤크: 더 비기닝', 원작 웹툰 찢고 나왔다…싱크로율 200%

이승미 기자

입력 2021-06-08 09:06

김민석 주연 '샤크: 더 비기닝', 원작 웹툰 찢고 나왔다…싱크로율 20…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티빙 오리지널 무비 '샤크: 더 비기닝'(채여준 감독)이 카카오페이지 독점 연재 중인 원작 웹툰 '샤크'의 김우섭 작가와콜라보레이션한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티빙 오리지널 무비 '샤크: 더 비기닝'은 뜻밖의 사고로 소년 교도소에 수감된 학폭 피해자 차우솔(김민석)이 종합격투기 챔피언 정도현(위하준)을 만나 자신의 한계를 하나씩 부숴나가는리얼 생존 액션 영화다. '샤크 : 더 비기닝'이 인기 웹툰 작가이자 원작자 김우섭 작가가 직접 그린 작화를 담아낸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보기만 해도 강렬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원작자 김우섭 작가가 직접 그린 그림이 함께 담겨 더욱 의미가 깊다. 김우섭작가는 카카오페이지에서독점 연재 중인 원작 웹툰이자150만 이상의 구독자를 사로잡은 레전드 액션 웹툰'샤크'의 그림 작가로, 매 회차마다 강렬한 색채가 녹아든화풍으로 리얼한 액션의 정수를 선보이고 있다. 그는 이러한 특기를 살려 살아남기 위해 강해지려는 학폭 피해자 '차우솔'(김민석)과 우솔의 성장을 이끄는 종합격투기 챔피언 정도현(위하준), 우솔과 악연으로 얽힌 복싱 유망주 배석찬(정원창)을 각기 다른 강렬한 비주얼로 그려내 영화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첨예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웹툰 속 캐릭터들과 김민석, 위하준, 정원창의 놀라운 싱크로율도 눈길을 사로잡는 요소다. 먼저 김민석은 웅크려 있는 모습과 함께 자신의 한계를 깨고 나아가려는 눈빛까지 재현해내며 차우솔의성장기를 비주얼로 완벽하게 담아냈다. 이어 위하준은 종합격투기 챔피언 출신다운 날카로운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달하며 극의 몰입을 높여 눈길을 끈다. 또한 정원창 역시 웹툰을 찢고 나온 듯한 비열한 미소가만화적 색채와 완벽한 조화를 이뤄강렬한 비주얼과 함께 영화에서 선보일 열연에 대한 기대를 더욱 고조시킨다.

'샤크 : 더 비기닝'은 6월 17일(목)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