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한예슬, ♥류성재와 공유 중인 '5억 슈퍼카' 공개 "조만간 썰 풀게요"

정안지 기자

입력 2021-06-04 11:03

more
한예슬, ♥류성재와 공유 중인 '5억 슈퍼카' 공개 "조만간 썰 풀게요"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배우 한예슬이 슈퍼카를 인증했다.



한예슬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조만간 썰 풀어드릴게요. 기대해주세요"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자신의 슈퍼카 앞에서 사진을 촬영 중인 한예슬의 모습이 담겨있다. 차 본네트에 살짝 걸터 앉아 화보를 연상케 하는 포즈를 취했다. 환한 미소로 이날의 기분을 전하기도 했다.

이때 한예슬은 형광 튜브톱 상의에 청바지를 매치한 과감한 스타일로 눈길을 끈다. 잘록한 허리라인, 가녀린 쇄골 등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특히 해당 슈퍼카는 4억3천만 원대이지만 옵션 등이 추가될 경우 5억 원대까지 상승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한예슬은 지난 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10세 연하 남자친구의 과거 의혹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한예슬은 남자친구가 과거 가라오케에서 근무한 적이 있으며, 자신 역시 가라오케에서 처음 만났다고 인정했다. 그는 "직업에 귀천이 없다"며 "여자로서의 한예슬도 소중하고 싶어서 남자친구의 배경보단 내 감정이 느끼는대로 지내고 있었다"며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남자친구에게 람보르기니를 선물했다는 소문에 대해서도 해명했다. 한예슬은 "새 차를 남자친구에게 줘야하나 고민했다. 그 차는 내가 나에게 선물한 차다"면서도 "남자친구에게는 지금 이동할 차가 없어서 같이 키를 공유하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