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박슬기, 으리으리한 새집 테라스서 홈캠핑할 맛 나겠네 "소예가 더 신나서 활보"

정안지 기자

입력 2021-06-04 09:26

more
박슬기, 으리으리한 새집 테라스서 홈캠핑할 맛 나겠네 "소예가 더 신나서…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방송인 박슬기가 테라스에서 홈캠핑을 즐겼다.



박슬기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홈캠핑. 고기, 라면, 갓김치와 파김치는 진짜 완벽. 거기에 맥주까지 진짜 못 잃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테라스에서 캠핑 중인 박슬기 가족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 과정에서 테라스 뒤로 보이는 아름다운 풍경이 눈길을 끈다.

또한 고기부터 상추, 갓김치 등 완벽한 한 상 차림은 보는 이들의 입맛을 자극했다.

여기에 엄마와의 캠핑에 신이 난 딸 소예과 역시나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박슬기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박슬기는 "소예가 더 신나서 테라스 활보. 앞으로 자주자주 외식 하자"고 덧붙였다.

현재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인 박슬기는 최근 새 집으로 이사한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박슬기는 "이사 온 집 거실이 좀 넓긴 한데 이 정돈 아님주의"라며 거실 소파에 앉아 놀고 있는 딸 소예 양의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박슬기는 지난 2016년 한 살 연상의 공문성 씨와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