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둘째 임신' 이지혜, 도플갱어 부녀 미소로 태교 중 "닮은꼴 둘은 서로 좋아함"

정안지 기자

입력 2021-06-04 08:59

more
'둘째 임신' 이지혜, 도플갱어 부녀 미소로 태교 중 "닮은꼴 둘은 서로…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가수 이지혜가 붕어빵 부녀의 모습을 공개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지혜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도플갱어. 닮은꼴 둘은 서로 좋아함"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딸 태리 양과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지혜 문재완 부부의 일상 모습이 담겨있다. 블럭을 높이 쌓으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태리 양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까지 힐링을 선사했다.

이때 아빠 문재완도 뒤에서 딸을 바라보며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도 포착, 붕어빵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부녀의 모습은 흐뭇함을 안겼다.

이지혜는 "큰태리, 작은태리 귀요미들"이라며 "행복한 우리집"이라고 덧붙였다.

최근 이지혜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를 통해 두 번의 유산과 세 번의 시험관 시도 끝에 둘째 임신에 성공했다고 밝혀 큰 축하를 받았다.

현재 SNS를 통해 일상을 공유하며 소통 중인 이지혜는 "입덧 지옥 언제 끝날지. 의욕 상실"이라며 둘째 임신 후 입덧으로 고생 중임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이지혜는 남편 문재완과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이다. 또한 MBC FM4U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를 진행을 맡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