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김조광수 연출 청춘 퀴어 영화 '메이드 인 루프탑', 메인 포스터 공개

이승미 기자

입력 2021-06-04 11:04

김조광수 연출 청춘 퀴어 영화 '메이드 인 루프탑', 메인 포스터 공개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김조광수 감독과 '자이언트 펭TV' 염문경 작가의 완벽한 협업으로 완성한 쿨하고 힙한 요즘 것들의 하이텐션 썸머 로맨스 '메이드 인 루프탑'이 유쾌 발랄한 무드를 가득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이 시대 청춘의 표본, 이별 1일 차 하늘(이홍내)과 썸 1일 차 봉식(정휘)이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청춘 케미와 텐션을 뿜어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귀여운 꼬마전구로 꾸며진 감성 가득한 루프탑의 방 안에서 악기를 연주하며 신나게 웃고 있는 두 주인공의 모습은 이들이 러닝타임 내내 선보일 유쾌 발랄한 매력을 예감하게 한다.

또한, 하늘과 봉식 위로 얹어진 "사랑은 쿨하게! 인생은 힙하게!"라는 카피처럼 화려하고 밝은 모습 뒤, 누구나 가지고 있을 고민으로 공감대를 형성할 '메이드 인 루프탑'의 이야기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충무로가 주목하는 라이징 스타 이홍내와 정휘의 상상 이상의 시너지로 그려낸 로맨스를 담은 '메이드 인 루프탑'은 6월 극장을 찾은 관객들의 마음을 저격할 예정이다.

'메이드 인 루프탑'은 이별 1일차 하늘과 썸 1일차 봉식이 별다를 것 없지만 별난 각자의 방식대로 쿨하고! 힙하게! 밀당 연애를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린 요즘 것들의 하이텐션 썸머 로맨스다, 6월 23일 개봉.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