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한지혜, 출산 직전 바쁜 예비맘…오윤아X엄지원과 '럭셔리 회동'

이우주 기자

입력 2021-06-03 13:19

more
한지혜, 출산 직전 바쁜 예비맘…오윤아X엄지원과 '럭셔리 회동'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한지혜가 출산을 앞두고 서울에 와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한지혜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라마 촬영하느라 바쁜 윤아 언니..하루 잠깐 쉬는 날 잘 먹고 잘 낳으라고 맛난 거 사줘서 고마워용. 멋진 곳에서 맛있는 음식과 편안한 분위기 모두 최고. 언니들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엄지원, 오윤아와 함께 한남동 나들이에 나선 한지혜의 모습이 담겼다. 곧 출산을 앞두고 있는 한지혜는 서울에 오면서 그 동안 못 만났던 지인들과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 한우 오마카세 요리를 먹으며 방갑이 출산 준비를 하고 있는 한지혜의 우아한 일상이 돋보인다.

오윤아 역시 "방갑아 얼른 만나자~ 오늘 즐거웠어~~뱃속에서부터 귀여우면 어쩌냐? 지혜야!! 건강하게 파이팅!!"이라며 한지혜의 순산을 기원했다. 이에 한지혜는 "언니 덕분에 맛난 음식 먹고 방갑이가 쑥쑥 클 거 같아요 언니 짱!! 곧 만나요 윤아이모~~"라며 화답했다.

한편, 한지혜는 지난 2010년 결혼, 지난해 12월 결혼 10년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검사 남편의 발령으로 제주도에서 지내던 한지혜는 남편이 다시 서울로 발령을 받아 제주도 생활을 곧 정리한다고 알렸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