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정석원♥' 백지영, 딸에 '댄스가수 DNA'도 물려줬나 "살랑살랑 골반댄스"

이우주 기자

입력 2021-06-03 11:01

more
'정석원♥' 백지영, 딸에 '댄스가수 DNA'도 물려줬나 "살랑살랑 골반…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가수 백지영이 딸에게 '가수 DNA'를 제대로 물려준 듯하다.



백지영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작년 크리스마스 때 쯤인데 진짜 귀엽다 너!!! 요즘은 왜 안추니?? 좀 춰주라!!! #하임이 골반댄스 #튼튼쌤 보고 싶어요 #넌 아기상어 #난 엄마 상어 ㅋㅋㅋ신나는 뚜루루뚜루"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애니메션을 보며 춤을 따라 추고 있는 정석원 백지영 부부의 딸 하임 양의 모습이 담겼다. 하임 양은 영상을 보며 안무를 그대로 '복붙'하는 모습. 하임 양은 특히 유연한 몸으로 살랑살랑 골반댄스도 추는 모습으로 귀여움을 안겼다. '레전드 댄스가수'였던 엄마 백지영의 피를 그대로 물려받은 듯하다.

백지영은 최근에도 딸 하임 양과 노래하는 모습을 공개해 하임 양의 귀여운 음색을 들려줬다. 엄마에게 끼를 그대로 물려 받은 하임 양의 모습은 팬들을 더욱 반갑게 했다.

한편, 백지영은 2013년 배우 정석원과 결혼, 슬하 딸 하나를 두고 있다. 백지영은 현재 유튜브 채널 '완전 백지영'을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