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임영웅 팬클럽 'HERO 초심방' 서울 사랑의열매에 기부금 520만원 전달 [공식]

이지현 기자

입력 2021-06-03 10:52

more
임영웅 팬클럽 'HERO 초심방' 서울 사랑의열매에 기부금 520만원 전…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6월을 맞아 가수 임영웅의 팬들의 선한 영향력이 각 지역에서 이어지고 있다. 'HERO 초심방' 회원들이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로 성금 520만 원을 전달하였다.



16일 가수 임영웅의 생일을 축하하며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회원들 중 첫 마음을 기억하는 의미로 모여 함께 응원하는 'HERO 초심방' 회원들이 서울 마포구 관할 한부모 가정을 후원하기 위해 기부금을 전한 것이다.

무명일 때부터 기부에 앞장섰던 가수 임영웅과 뜻을 같이하기 위해 'HERO 초심방' 회원들은 "작은 정성이지만 한마음으로 기쁘게 모아 이번 기부를 통해 이 어려운 시기에 작은 위로와 힘을 보탤 수 있기를 바란다"며 "가수 임영웅이 무명시절을 보낸 마포구 지역으로 보내지는 기부금은 초심을 잃지 않고 기념이 될 만하여 더욱 뜻 깊다"고 전했다.

한편 가수 임영웅 팬클럽 회원들의 선한 영향력은 새로운 팬클럽 문화를 이끄는 주역이 되어 여러 곳에서 이어지고 있기에 주목할 만하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