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김하늘 "배우 말고 다른 직업을 생각해보지 않았다" [화보]

이지현 기자

입력 2021-06-03 09:58

김하늘 "배우 말고 다른 직업을 생각해보지 않았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청순과 섹시를 넘나들며 멜로와 액션 연기로 자신의 길을 걸어 나가는 배우 김하늘이 우아한 자태를 뽐내며 맥앤지나 커버를 장식했다. 김하늘은 배우 26년 차답게 눈빛만으로 애절하고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그녀만의 독보적인 스타일로 화보 콘셉트를 소화했다.



언제나 우리의 곁에서 즐거움을 선사하는 그녀는 화제의 작품 중심에 있는 비결을 묻자 "전체적인 작품 스토리와 새로운 캐릭터를 제가 얼마나 매력 있게 소화해낼 수 있는지를 봐요."라며 확고한 작품 선택 기준을 밝혔으며 "요즘은 편안한 옆집 언니처럼 철없지만 의리 있는 역할을 해보고 싶어요. 유쾌하면서도 진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연기도 도전해보고 싶죠."라며 열정을 내비쳤다.

또한, 배우 말고 다른 직업을 생각해보지 않았다며 '김하늘이 아니면 표현할 수 없는 캐릭터'라는 말을 늘 듣고 싶다고 했다. 자신을 아껴주는 팬들에게 "아낌없이 주는 팬들에게 저도 아낌없이 돌려주고 싶은 마음이에요. 언제나 연기로 갚고 보답하고 싶어요."라며 자신의 커리어는 물론, 팬들에 대한 사랑도 드러냈다.

패션 매거진 맥앤지나 하늘호는 배우 김하늘이 커버를 장식했으며 드라마 '쇼윈도'로 돌아올 배우 이성재, 유튜브 '우리 결혼했어요'의 딘딘&조현영의 커플 화보가 공개된다. 이번 호에 공개되는 반려동물 캠페인 '삶을 같이, 너란 가치'는 조권을 필두로 아노조비, 인절미 등 유명한 반려견 인플루언서들이 참가했다. 새롭게 리뉴얼된 맥앤지나는 새로운 슬로건 [새로운 기준의 아름다움]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맥앤지나의 부록은 자극 없이 모공과 피부결 관리가 가능한 '비 해피 산소 버블 클레이 마스크'가 증정된다. 이번 맥앤지나 하늘호는 예스24, 알라딘서점, 교보문고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 판매 예정이며 서울·경기 교보문고와 영풍문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