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김희재 팬카페, 생일 기념 1500만 원 기부..."빛희재의 선한 영향력"

조윤선 기자

입력 2021-06-03 22:06

more
김희재 팬카페, 생일 기념 1500만 원 기부..."빛희재의 선한 영향력…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가수 김희재가 27번째 생일을 맞아 세상에 빛을 선물했다.



지난 1일 김희재의 네이버 팬카페 '빛희재와 희랑별'에서는 오는 9일 김희재의 27번째 생일을 기념해 '바보의 나눔' 재단 측에 1500만 원을 전달했다.

'바보의 나눔' 재단은 사후에 각막기증을 한 故김수환 추기경님의 뜻을 기리며 2018년 '다시 봄' 캠페인으로 실명위기의 저소득층 250명 환자들에게 각막이식, 백내장, 녹내장, 망막병증 등의 수술비와 치료비를 지원한 바 있다.

김희재 팬카페 측은 "평소 선한 영향력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김희재 님의 뜻을 이어가고자 특별한 생일기부를 기획했다. '빛희재'라는 별칭처럼 진짜 빛을 선물한다면 특별한 생일선물이 되지않을까 생각했다"고 기부 이유를 밝혔다.

팬들의 소중한 마음을 담은 기부금은 시력 회복이 시급한 우리의 이웃들을 위해 전액 쓰일 예정이다.

또한 '빛희재와 희랑별'에서는 해피빈 재단 측에도 소정의 기부를 진행한다. 어려운 환경에서도 자신의 꿈을 향해 도전하는 아이들에게 기부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해당 기부는 6월 9일 네이버 함께N에서 팬 전광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희재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와 '뽕숭아학당', '플레희리스또'에 출연 중이다. 최근에는 신곡 '따라따라와'를 발표해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