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곽씨네 LP바' 홍준표 의원 출연 "'모래시계' 실제 주인공 나였다"

이승미 기자

입력 2021-06-03 16:18

'곽씨네 LP바' 홍준표 의원 출연 "'모래시계' 실제 주인공 나였다"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2일 방송된 tvN '곽씨네 LP바'에는 세 번째 손님으로 홍준표 의원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준표 의원이 방송 최초로 인기리에 종영했던 드라마 '모래시계' 비하인드부터 가난했던 대학시절 이야기를 풀어놓으며 시선을 끌었다. 또한 홍준표 의원은 자신의 인생플레이 리스트를 통해 다양한 이야기를 펼치는 프로그램 컨셉에 맞춰 감성가득한 인생곡들을 공개했다.

또한 홍준표 의원이 1995년 방영하며 당대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드라마 '모래시계'의 실제 주인공이었다는 사실이 다시 한번 알려지며 관심을 모았다. 당시에 '모래시계 검사'로 불려졌던 홍준표 의원은 '모래시계' OST '백학'을 선정하면서 드라마 '모래시계' 스토리, 캐스팅에 많은 의견을 줬던 비하인드를 풀어냈다.

자신의 대학 시절을 상징하는 인생곡으로 양희은의 노래 '아침 이슬'을 꼽으며 단돈 1만 4천 원을 들고 처음 서울에 상경한 순간부터 배고팠던 대학 시절 이야기도 들려줬다. 특히 오랜 시간 자신의 곁을 지켜 준 아내와 가족들에는 "나머지 인생은 제가 잘해야한다"며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tvN 인기 드라마 '응답하라 1988' OST의 '청춘'을 인생곡으로 꼽아 눈길을 끌었다. 특히 홍준표 의원은 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 모두 챙겨볼 정도로 엄청난 팬이라고 밝혀 MC들과 시청자들의 진한 공감을 자아내기도.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so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