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이슈] 최고기 깜짝 공개 新여친, '우이혼' 작가 맞나

고재완 기자

입력 2021-06-02 09:24

more
 최고기 깜짝 공개 新여친, '우이혼' 작가 맞나
사진=최고기 인스타그램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유튜버 최고기의 새 여자친구가 실제 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이하 우이혼)의 작가일까.



최고기는 1일 자신의 SNS에 "여자친구랑 재밌는 전주여행. 어우 전주에 엄청 신기한 것들 많음. 둘 다 걷는 것도 좋아하고 이리저리 탐험도 좋아해서 시간가는지 모르고 돌아 다녔음. 유튜브로도 동영상 올려야지. 여행 브이로그 곧 올리겠습니다"라며 여자친구의 사진이 공개됐다. 최고기가 여자친구와 전주여행을 한 모습을 공개한 것.

또 사진에 'yul_****'이라는 아이디의 SNS를 태그했다. 이 SNS의 주인공은 '방송작가'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최고기의 새로운 여자친구가 '우이혼'의 이 모 작가가 아니냐'는 의구심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이들의 열애에 전 부인 유깻잎도 박수 이모티콘 댓글을 달아 둘의 열애를 응원하는 모습을 보였다. 최고기와 유깻잎은 지난해 11월 이혼 부부의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관찰 예능 '우이혼'에 함께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최고기는 지난 3월말 자신의 유트브채널에 "형 이쁜 사랑중이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리며 새로운 열애 사실을 고백한 바 있다. 그는 "방송에서 얘기를 하려 했는데 밖에서 진지하게 얘기를 꺼내는 게 좋을 것 같아 말했다. 난 솔직하게 오픈하는 사람"이라며 "딸인 솔잎은 사실을 모르지만 전처인 유깻잎은 알고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연애 기간은 길지 않다. 마주치고 만나다 보니 정도 생겼다. 내가 먼저 사귀자고 했는데 여섯 번 정도 차였다. 그러고 나서 사귀게 됐다"며 "이혼하고 나서 우울하고 사람들을 못 만나기도 했다. 그래도 내 본모습을 꺼내보고자 다른 사람도 만나고 했는데 결국엔 우울하더라. 지금의 여자친구를 만나고 내 본모습을 찾은 것 같다. 이혼엔 계획적이지도 못하고 정리도 못하고 많이 힘든 상황이었는데, 그 친구를 만나고 엔돌핀이 돈다"고 덧붙였다.

이에 그의 전처인 유깻잎은 자신의 SNS에 "메시지가 너무 많이 오네요. 저도 알고 있는 내용이다. 나쁘게만 바라보지 말아주시고 응원해 달라. 영상 언급 전부터 저에게 이미 이야기해 주셨던 부분이고, 저도 존중하고 매우 응원한다"는 글을 올리며 최고기의 열애를 응원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