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곽희성, 토리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최정원X나혜미 한솥밥

이승미 기자

입력 2021-06-02 14:18

곽희성, 토리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최정원X나혜미 한솥밥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배우 곽희성이 새둥지를 틀었다.



토리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배우 곽희성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곽희성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곽희성은 탄탄한 연기력에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까지 겸비한 곽희성은 무한한 잠재력뿐만 아니라 열정까지 두루 갖춘 보석 같은 배우다. 그런 그가 자신의 넘치는 열정과 무궁무진한 능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전했다.

2012년 '한반도'로 데뷔한 곽희성은 이후 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 '비밀의 문', '하이드 지킬, 나', '최고의 연인', '엽기적인 그녀', '싱글와이프', 영화 '얼굴없는 보스'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인상적인 연기로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또한, 올해 하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나만 보이니'에서 장근(정진운 역)과 대립하는 선배 지석 역(주연)으로 캐스팅, 생애 첫 코믹 연기에 도전장을 내미는 등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한편, '토리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최정원, 나혜미, 박정철, 신현탁, 서지희, 백승환 등이 소속으로있으며, 7월 크랭크인을 목표로, 영화 제작에도 힘을 쓰고 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