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내 새 가족, 응원해주세요"…'10살 연하♥' 한예슬, 높은엔터와 전속계약 직접 발표

이승미 기자

입력 2021-06-01 16:03

"내 새 가족, 응원해주세요"…'10살 연하♥' 한예슬, 높은엔터와 전속…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배우 한예슬이 새 소속사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직접 알렸다.



한예슬은 1일 자신의 SNS에 높은엔터테인먼트의 손재연 대표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저와 함께하게된 새 가족입니다. 앞으로의 저희 행보를 응원해주시고 지켜봐주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최근 전 소속사인 파트너즈파크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한예슬은 높은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고 활동하게 됐다.

한예슬은 지난 달 자신의 SNS를 통해 연인을 직접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예슬의 연인은 한예슬보다 10살 연하인 연극배우 출신 일반인인 류성재 씨인 것으로 알려졌다. 연인 공개 이후 유튜브 채널 '연예부장 김용호'. '가로세로 연구소' 등에서 자신의 남자친구를 화류계 출신이라고 주장하고 자신을 '버닝썬 여배우'로 지목하는 방송을 내보내자 한예슬은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불쾌감을 내비치며 반박하기도 했다. 당시 한예슬은 "내가 최근에 소속사랑 계약이 만료 됐는데 소속사 대표님이랑 김용호 부장님이랑 되게 친한 사이다. 그래서 일종의 보복인가라는 생각도 했다. 아니면 갑자기 나한테 이러는 이유가 뭐냐"라며 전 소속사 파트너즈 파크를 언급하기도 했다.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한 한예슬은 MBC 시트콤 '논스톱4'를 통해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 이후 '구미호 외전' '환상의 커플'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스파이 명월' '마담 앙트완' '20세기 소년소녀' '빅이슈' 등에 출연했다. 현재 유튜브 채널 '한예슬is'를 통해 팬들과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승미 기자 smlee02326@sportschso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