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악뮤’ 수현, 이동욱과 앞치마 묶어주는 사이 “혼자 못 해서 도와줬어요”

박아람 기자

입력 2021-06-01 13:35

more
‘악뮤’ 수현, 이동욱과 앞치마 묶어주는 사이 “혼자 못 해서 도와줬어요…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남매 그룹 악뮤 수현이 '바라던 바다' 촬영 에피소드를 전했다.



수현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통해 누리꾼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날 수현은 자신이 출연하는 JTBC '바라던 바다'에 대해 이야기했다.

'바라던 바다'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수현은 "요즘 '바라던 바다' 열심히 찍고 있는데 너무 좋아요. 언니 삼촌 오빠들 최고예요. 재밌게 찍고 있으니까 많이 기대해주세요"라고 답했다.

함께 출연하는 배우 이동욱과 그룹 샤이니의 온유에 대한 질문도 나왔다.

"이동욱과 촬영 에피소드 있나요?"라는 질문을 받은 수현은 "동욱 오라버니는 앞치마를 혼자 잘 못 매신다"라는 답변과 함께 앞치마 끈을 대신 묶어주는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온유와 함께 노래를 부른 소감에 대해서는 "뷰티풀 골져스 환상의 레전드 파티. 누군가가 선정한 올해 가장 아름다운 목소리 조합"이라고 감격스러운 마음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tvN '비긴어게인' 제작진이 준비한 신규 예능 '바라던 바다'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라이브바에서 직접 선곡한 음악과 직접 만든 요리를 선보이는 스타들과 그 곳을 찾은 손님들의 이야기를 담은 힐링 예능 프로그램이다. 손님들에게 최고의 하루를 만들어주는 운영진으로는 윤종신과 이지아, 이동욱, 온유, 김고은, 이수현이 출연한다. 오는 29일 오후 9시 첫 방송.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